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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아마존의 상위 랭크 3000개의 제품의 등록 방법을 분석한 내용을 알아봅니다. 제품 타이틀 방법에 관한 내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검색하면 112자까지만 노출이 되기 때문에 그 이상 쓰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주요 키워드가 타이틀 앞쪽에 위치되도록 해야 좋습니다. 다음으로 제품 사진 방법에 관한 내용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는 아마존 정책상 제품당 8개의 이미지까지 올릴 수 있고, 올릴 수 있는 최대치를 활용하는 게 좋은 결과를 보입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은 5개 목록을 만들어 쓰는 게 좋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으나 통계상 이렇게 할 때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첫 번째 목록에 가장 중요한 정보를 써야 합니다. 그 이후는 중요도 순위로 차례로 쓰면 됩니다. 한 목록당 140자까지 쓸 수 있고, 이상 쓰면 글이 보이지 않습니다. 제품 설명을 쓰실 때에 대해 더 알아보겠습니다. 제품 설명은 길게 하는 것과 짧게 하는 것 둘 다 장단점이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400글자 밑으로 쓰는 것이 유행이며 또 좋은 결과를 보입니다. 제품 설명란을 꾸미는 아마존 유료 도구가 2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다루기 복잡하지만 좀 더 자유롭게 꾸밀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다루기 제한적이지만 누구나 꾸밀 수 있습니다. 높은 순위의 판매자의 경우 경우 이런 유료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평은 양보다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외에 참조할 부분들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상품에는 각각 필요한 다양한 고유 번호가 있습니다. 첫 번 째는 상품 재고관리를 위한 최소 분류를 위해 판매자가 본인의 재고 관리를 위해 자체적으로 부여한 고유번호입니다. 두 번째는 10자리로 구성된 아마존 자체 상품 식별번호가 있습니다. 그 외에 유럽에서 사용되는 표준 상품 식별번호, 미국에서 사용되는 상품 식별번호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고유번호가 있으므로 판매자는 자신의 상품의 각각의 고유번호를 서로 헷갈리지 않도록 어떤 고유 번호가 어떤 기능을 하는지 파악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마존의 직원이 실수했을 때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실제 입고한 상품 수와 입고된 상품 수가 다를 경우 혹은 재고가 없는 것으로 나올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아마존의 직원 실수 일 수 있는데 아마존은 2주 단위로 자체 점검을 하기 때문에 자체 해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2주가 지나도 해결이 안 되면 정정 신청을 하고 그래도 안되면 판매 관리자 페이지에서 별도로 요청을 해서 처리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아마존 판매 상품의 할인율을 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해당 상품의 주요 검색어로 검색하고 1장의 가장 아래쪽의 제품의 하루 평균 판매량을 확인해 봅니다. 하루 13개가 팔린다고 하면 하루 13개 이상이 팔릴 정도의 수치로 할인을 적용하고 광고를 합니다. 판매 개수를 8일 동안 유지하면 해당 상품의 주요 검색어로 검색할 때 1장에 표시가 됩니다. 단 할인된 만큼 순위 반영이 적어지게 변경된 이후로 최근은 적은 할인율을 유지하고 상품의 광고 비용을 높이는 방식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몇몇 광고 방식의 경우 소비자가 높은 할인율을 기대하고 있으므로, 제품 원가 정도를 남기고 할인하는 것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다음에는 페이스북 광고의 유의점에 대해 알아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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