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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 글에 이어 판매할 상품을 찾는 방법을 조금 더 설명드리겠습니다. 미국 유명 사이트에서 판매하려는 제품의 설문조사를 하여 판매할 상품을 찾는 방법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초보 낚시꾼에게 제일 좋은 낚싯대와 그 이유에 대해 묻는 글을 올리고 그에 대한 답글들을 참조하여 상품을 개발하는 방법입니다. 또는 미국 유명 인터넷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을 참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직접 제조하여 상품을 만들거나, 제조사를 통해서 상품을 만드는 경우는 고객들이 판매자의 상표에 충성도가 있게 만드는 것이 좋은데,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삼품의 일관성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신발과 열쇠고리를 같이 팔면 상표의 일관성이 없는 것이고, 신발과 운동복과 속옷을 같이 팔면 일관성 있는 상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흔한 제품 중에서도 독특한 모양이나 특이성으로 순위권에 올라있는 것을 참조하면 경쟁 판매자들이 줄어들어 좋습니다. 단 이 경우는 상대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을 정도로만 참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열쇠고리가 있지만 그중에서 경쟁력을 차지하고 있는 특별한 기능이 있는 열쇠고리를 복사하면 경쟁이 그 기능을 가진 열쇠고리끼리로 한정됩니다. 순위가 낮은 비슷한 제품이 있고, 순위가 낮은 이유가 우리가 개선해서 극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면 제외하는 게 좋습니다. 다음으로 광고를 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광고는 아마존 자체 광고와 페이스북 광고, 구글 광고를 사용합니다. 먼저 페이스북 광고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아마존 사이트는 페이스북을 통해서 고객이 들어오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순위에 더 좋은 점수를 줍니다. 페이스북은 광고 1개당 1개의 사이트 밖에 연결이 안 되기 때문에 별도의 사이트를 만들어서 아마존 외에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나, 물품을 전부 담아놓고 그 사이트를 광고와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에서만 상품을 팔지 않으면 매출이 분산되어 아마존 판매 순위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아마존에서 파는 상품은 아마존에서만 파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품을 아마존에 등록할 때는 영어 맞춤법에 신경을 써서 제품 신뢰도를 떨어트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작년 10월쯤 새롭게 변한 아마존의 정책에 따르면 할인을 너무 많이 해서 팔리는 제품은 할인을 적게 해서 팔리는 제품보다 훨씬 더 많이 팔아야 순위 반영이 동일하게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이전과 같이 할인을 지나치게 해서 판매수를 늘리는 방식은 좋지 않습니다. 때문에 새로 판매를 시작하는 제품이 검색할 때 첫 번째 장에 나타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오직 낮은 할인 정도를 유지하고 대신 광고 비용을 높여 노출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전략이 바뀌는 추세입니다. 새로운 상품의 판매를 시작할 때 높은 할인율로 검색 시 첫 번째 장에 올라오는 방법이 통하던 과거와 달리, 최신 제품의 첫 번째 장 진입이 이전보다 어려워진 상황이고, 대신 기존에 잘 팔리고 있는 제품들의 판매량은 지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음번에는 세금 문제와 수수료 문제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한국 판매자의 경우 미국 세금을 신경 쓸 필요가 없었지만 최근 미국 대법원의 판결에 따르면 한국에 위치한 판매자도 미국에서 판매 활동을 할 경우 세금을 내야 하는 경우가 생겨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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