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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할 상품을 선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판매할 상품은 선정하기 위해서는 자료를 모아야 합니다. 모아야 하는 자료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로 상품 선정을 구체화하기 위해 상위 단락에서 최하위 단락으로 들어갑니다. 더 이상 하위 단락이 나오지 않는 곳까지 계속 들어갑니다. 최하위 단락의 베제일 잘 팔리는 상품을 약 10 개 정도 선정해 봅니다. 그렇게 선정한 상품들을 해당 단락에 가서 판매 순위를 확인해 봅니다. 해당 단락의 판매 순위를 월 판매량 추정하는 사이트에 입력해 봅니다. 판매액 계산하고 해당 상품이 과점 상태인지 여부를 확인해 봅니다. 혹은 경쟁이 치열한 상태인지 추측해 봅니다. 과점 상태라면 해당 단락의 판매 순위 1위 상품과 2위 아래의 상품의 상품 판매량의 격차가 크게 납니다. 반면 경쟁이 치열한 상태는 특정 상품의 단락의 상품 간 판매량의 차이가 거의 없으면 차별화를 내지 못하는 상태입니다. 경쟁이 치열한 상태나 과점 상태의 상품은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존에 성공한 아이템 사례를 기준을 보았을 때 성공하는 상품 선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로 가격은 이득률과 판매율을 생각해 보았을 때 60불 이하 20불 이상이 좋습니다. 무게의 경우 한국에서 미국까지의 배송비를 고려해 보았을 때 3킬로 미만이 좋습니다. 크기는 역시 배송비를 고려해 보았을 때 신발 상자 크기보다 작은 정도가 좋습니다. 순위는 가능한 높을수록 좋고, 경쟁상품의 상품평 글은 적을수록 좋습니다. 경쟁 판매자의 순위는 판매량과 상품평이 합쳐져서 계산되기에 본인이 따라잡을 수 있는 판매량과 상품평의 상품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판매 가격은 제조 원가보다 세배 이상은 되는 것이 좋으며 배송비와 수수료를 생각했을 때 이익률은 삼분의 일 이상이 되는 상품이 좋습니다. 이러한 선정 기준의 상품을 자동으로 찾아주는 프로그램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빠르게 찾을 수는 있으나 동일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동일한 상품을 추천받는 판매자들도 많아지게 됨으로 사용에 주의를 요합니다. 그리고 유명 상표가 중요한 제품이나 가격에 크게 좌우되는 제품은 가능한 피하는 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 명품이나 시계 등이 있습니다. 아이디어 제품으로 찾아보면 소소한 상표 간의 경쟁이 잘 되고, 시장이 평범한 제품에 비해 비교적 작아서 가격 경쟁이 비교적 덜한 특성을 가집니다. 아마존 판매금지 품목 확인은 사전에 검색하여 품목 확인해야 하고, 베트남에서 미국 창고로 수출에 문제없는 품목인지 사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마존 상품평의 점수가 낮은 상품평들을 보다 보면 상품의 특정 부분이 튼튼하지 않다거나, 저렴한 느낌이 난다는 등의 개선 요구를 써놓은 글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개선한 제품을 제조업체와 함께 만들어 판매하면 좋은 성적이 나올 수 있습니다. 또 참고로 할 수 있는 지수는 전환율입니다. 방문 고객의 구매자 전환율 예측해 보아야 하는데, 평균적 수치는 2~5%입니다. 전환율 수치는 높을수록 좋습니다. 전환율을 계산하는 방법은 제품의 판매량을 검색량으로 나누면 됩니다. 구글 키워드 검색 분석 도구에 가입해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다음 시간에는 판매할 상품을 파는 다른 방법들과 아마존 판매에 대한 또 다른 주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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